충청도이벤트회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랩터 조회 8회 작성일 2020-09-30 10:33:30 댓글 0

본문

코로나19, 이벤트산업 피해를 들어본다. 전국의 이벤트회사 대표에게

코로나19로 인한 업계의 피해를 전국의 이벤트회사 대표로 부터 들어봤습니다. 부산: 마이스테이션 허재호 대표 광주: 램프 김도형 대표
제주: 가온엔터테인먼트 김태종 충북: 이플랜 정성채 대표
강원: 인터포스 노현숙 대표 전남: 아이엠기획 최승천 대표 등입니다.
정게임클릭 : 게임클릭 이라는 업체입니다. 이벤트나 행사때 오락기 대여를 해주는 저희도 답답한 심정이네요

[티비냥] 충청도 사투리 동시통역? 코빅에서 배우는 충청도식 은유와 비유 (우주소녀 루다 특별출연) | #코미디빅리그 181021 #10

#티비냥 #코미디빅리그 #회장김충남
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 https://bit.ly/2PoHd0B

tvN [코미디빅리그] :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빅리그'.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은 계속된다!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cobig
Andy omg : ㅋㅋㅋㅋㅋ
김민혁 : 울 루루 예쁘네!!!
말치멸린 : 너만 안지치면 돼ㅋㅋㅋㅋㅋㅋㅋㅋ
Juhnny B : 청소기에 빨려들어가는 거 신선하네 ㅋㅋㅋ
루윗 : 1:50 루다등장
이재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 Kim : 예전에 비타코인도그렇고 잔잔한웃음이었는데
비타코인생각난다

취지는 좋았지만 욕 한바가지 얻어먹고 폭망한 이벤트 TOP5

회사나 단체의 이벤트는 보통 본인들의 이미지를 높이고 사람을 끌어모으기 위해 열리는데요. 취지는 좋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을 빠뜨려 욕을 한바가지 얻어먹게 된 이벤트 TOP5를 선별해봤습니다. 맛있게 시청하세요!!♥

우리 바삭이들 사랑해요 ㅎㅎ ♥
반죽이들도 구독해줄꺼죠? :)
늘 재밌는 영상으로 보답할게요!!
타임스낵 부캐 유머스낵도 많이 사랑해주세요ㅎㅎ
제보와 문의는 [ timesnack24@gmail.com ] 으로 메일주세요!!

#타임스낵#유머스낵#랭킹스낵#이벤트
spring god : 난 그것 서프라이즈 에서 봣는데.
최지예 : فکقاعلمفافنصسمثن
사탄 : 풍선 애반데
만미호tv : 염소가 왜 수영장에??
염소 고기,염소 치즈 만들자
Art Dee&DJ Rainbow ovo : 시도는 좋았다.
DUBU7757 : 아니 포카칩은 솔직히 오리온이 그냥 과자를 그렇게 만들었을 뿐인데
사람들이 갑자기 난리를 치니까 망한거잖아 결론은 이벤트 참여한 사람들이 문제임
익명이 : 아니 마지막..생각..하고..한거인가...
박주하 : 포카칩 양 ㅈㄴ 적다고 세월호 라고 한다
안죽은 사람 죽은 사람이라고 한다
그러면 안됨... 예의 존나 없는거임
특히 세월호는 선 씨게 넘음
꿈있는아이 : 욕먹을 만한 것 갔다...
로블록스어떻게하는거에요?ᆢ준수 : 포카칩 왜 세윌호가 들어오냐고ㅠ

... 

#충청도이벤트회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ungu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