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디아블로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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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내가찜했따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4 09:44:5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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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3의 문제점? 디아블로2와 비교해보자!


Black Angel : 개인적인 디아2의 감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건 매직아이템 레어아이템이 세트아이템 유니크아이템을 제끼고 채용이 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3부터 하다 2를 하니 이런게 신기하다고 느껴졌죠.. 심지어 흰템조차 룬워드를 꼽으려면 필요한 경우가 제법 있으니 사실상 모든 템에 가능성이 다 열려있는 거겠죠.. 거기다 스킬구성이 매우 자유롭고 PK가 있으니 PK용 트리가 따로 존재하기도 하고 그런 점조차 아이템 다양성에 매우 큰 영향을 준거라고 생각 됩니다.. 3에선 솔직히 말해 매직 레어는 갖다 버리는거고 전설조차 잊영이 되기 일쑤에 특정 세트템만 주목받는 현상이 참 보기 안좋았습니다..
닭군 : 이번에 디아4에서 디아2의 느낌을 많이 가져오려고 노력하고 MMO를 준비하는 듯한 오픈월드를 취해서 기대하고있어요.
디아2를 않해봤지만 주변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진짜 명작이라고 하니, 리포지드가 출시되고나면 클래식 리마스터로 디아2를 준비하지 않을지 생각되네요^^
저저저 : 개인적으로 룬워드 시스템이 꽤 좋았지 디아3도 이런게 있는지 모르겠는데 룬워드 아이템으로인해 다른캐릭의 스킬을 사용함으로서 캐릭 스킬조합의 다양성이 더 늘어난거같음
라이징썬 : 1.PK의 부재
2.버려지는 아이템이 많은점
3.셋템이 특정스킬을 지나치게 증뎀시켜서 유닉템 조합으로 예능캐나 PK에만 특화된 캐릭 등을 만들기 불가능하다.
4.방어력이 공격력에 비해 비중이 너무 낮음
닭군 : 내년2월 블리즈컨에서 디아2 리마스터가 발표되거나 디아4 출시일같은 뭔가 디아관련해서 하나정도는 터질거 같기도 한데 기대가 됩니다.
진짜 지금도 이해가 안가는게 디아3는 확장팩을 더 내던지 아니면 시즌을 업데이트하면서 거래소나 기존에 내겠다고 했다가 쏙들어간 PVP를 다시금 업데이트 하면 충분히 살릴만한데.
안타깝게도 그저 무한 대균열에서 정지... 반대로 디아블로2의 경우 앵벌도 좋고 다 좋은데 대균열 같은 던전도 하나 나오면 어떨지 생각한...

우리가 열광한 건 '그 시절'의 블리자드였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으로 본 블리자드의 혁신

디아블로 2의 성공. 디아블로 3의 실패.
그리고 지금의 블리자드.
그들이 잃어버린 것은 혁신이고, 넘쳐난 것은 답습이었습니다.
얼티밋워리어 : 흠...동의를 하기에는 좀 다른견해입니다. 디3의 실패는 피브이피의 실종과 데미지 밸런스붕괴 그리고 스킬트리와 템의 다각화 실패라고 봅니다만... 경매라는건 게임의 장기화에 대단한 필수 요소입니다. 템이 사라지지않고 그대로 남는다면 계속 쌓이게 되고 다들 템을 다 가지게 되면 그겜은 그야말로 거기서 끝이죠. 게임상에 나온템을 소비하게 하는 경매 시스템은 당연한 게임원동력에 하나입니다. 디2가 아무리 잘만들어지고 대단해도 끝이 보이는건 단하나. 템을 맞추기 어려워서 그렇지 시간이 조금 지나면 결국 맞추게 된다는거. 소비라는게 없죠.
도레미파 : 다해본 유저로서
디아2도 파밍말곤...할게없고
템이 룬이나 다양하다곤 하나 교복화는 마찬가지
다양성은 3가 더뛰어나고 템 다맞추고도
협동 플레이가능하고 훨씬 잼있게했음
문제는 유저간 거래를 못한다는것과
경매장 없어진게큼..경매장만 있었어도
jeju do : 디아3 오래하다가 디2 한달째 하는 유저로써
제일 큰 차이는 거래시스템이고 그 외 pk 차이,히든맵,4명제한 정도.
조작이나 스킬은 개인적으로 디3가 더 재밌음.
디2는 거래로인해 템 드랍에 기대심리가 생기는 반면
디3는 본인 직업 아니면 걍 아무리 좋아도 버리든가 부캐를 키우든가 둘중 하나.
디2도 너무 재밌게 하고있지만 디3가 최소 거래라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디2가 옛날 그 명성에 있어서 디3를 많이 욕하는데 그냥 디2시절은 할게임이 없었고..
지금은 게임이 넘쳐나고 거래차이뿐. 둘다 해봤지만 디3가 게임은 훨씬 꿀잼
크림모카 : 찍먹해본 유저로서 첨엔 재밌었음. 해골왕 처음잡으러가고 퀘스트깨가면서 업도하고 파밍하면서 장비도 바꿔나가는 재미. 용병데리고 다니면서 용병템도 맞춰주는재미. 스토리 할땐 몰입도 최고였다가 만렙 찍고 갑자기 정복개념 접어드니 흥미뚝..
크림모카 :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발매시기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스타나 디아 1,2 나오던 시절엔 딱히 pc겜이 흥하던때도 아니고 거의 경쟁작이라던지 유사게임도 전무했던때라 사람들에게 흥미와 관심을 유발시키기가 좋았었음. 디3 나오던땐 이미 전작에대한 기대감+어느정도 커버린 온라인게임시장+거기다 모바일이나 기타 다른장르 게임들의 등장등이 겹쳐서 더 빛을 보지 못한점도 있는거 같음.

[디아블로3:시즌26] 일균/큐브런 최강자! 압도적인 속도와 올헬퍼 한손플레이까지! 무한진격타 인나 수도사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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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der : 영상 내용 수정!!
전설보석은 갇힌자, 강제자, 축제자 입니다!!
(강한자가 아니라 갇힌자ㅠ)

P.S. 평소 영상이랑 살짝 다른 분위기로 나레이션을 해봤는데.... 이상하진 않죠?ㅋㅋ
마듀 : 비슷하게 꼈는데 저는 공이 80만 나옴 ㅋㅋㅋ 공력도 영상처럼 유지가 안되고 오른쪽 쭉 누르고 달리면 순식간에 다달아서 없어져요 ㄷㄷ...
찰스tube : 감사합니다
정말 유용한 영상이에요
혹시 다른직업들도 초반 빠른 파밍 세팅 영상이 있으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ㅎㅎ
수현 김 : 작살유저라 야만으로 일균석캐다가 수도 일균도는거 보니까 킹받네요...ㅋㅋㅋ
인랑이 : 덕분에 늦게나마 수도사 정말 재밋게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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