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배기츄리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크리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7 13:47:12 댓글 0

본문

[ENG/JPN] 추리닝 그냥 이거 사세요 2222

이번엔 구하기 쉬운 걸로 준비해봤습니다.

#하석진 #추리닝 #리뷰 #하석진마약추리닝

Ps. 모든 의류는 m사이즈 입니다.
Ariel Tan : 배우님 미리 생일 축하합니다! 꼭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Sam SP H. -Digital Marketer- : 룰루레몬 오랜 마니아로서 시티스웻은 정말 강추 입니다. 일상복, 운동복, 심지어는 잠옷으로도 넘 편하고 좋아요.
세탁기, 건조기에 막 돌려도 별다른 데미지도 없고 초기 품질이 가장 오랫동안 유지되는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양말이나, 속옷 품질도 짱이에요
김 광근 : 구독자 추천템까지 리스트 뽑아서 편함이 추레함까지 가선 곤란하다는 비교분석 해주는 형 넘조아
Anne Montgomery : Happy birthday Mr. Ha!
I've noticed both Mr. Ha Seok Jin and The Korean Zombie have similar presentation styles on YouTube: silly with a serious twist, mostly informative about a random specific topic (e.g spam vs webtoons), and just a tad chaotic to keep it unexpected. I wish they'd work together on ... say ... a review of a UFC video game, or one keeping up with the training of the other. Two overly competitive chaotic funny people together would be hilarious
(I'd pick pants 3 as they look most comfy and not too revealing)
내이름은김몽땅 : 룰루레몬 진짜 인정.. 예전에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우연히 둘러보다 소재들이 너무 맘에 들어서
만져보다 이것저것 구매해보고 여태 입고있는데 손이 진짜 많이가는게 소재도 좋은데, 편하기는 또 정말 편해서 진짜 좋아영 ㅋㅋ

[ENG/JPN] 추리닝 그냥 이거 사세요

16년간 추리닝만 입고 살아오신
추달 하석진 선생님을 모셔봤습니다~!

#하석진 #추리닝 #리뷰 #하석진의소비생활
하석진 HA SEOK JIN : 아 그리고! 품절된 ar1551 모델이나 리버풀 공홈 제품 말고도 해외 nike 사이트에서 tech pack 검색하면 같은 원단혼용률 바지 몇몇 나오니 구매대행이든 뭐든 해서 경험해보시길.. 왜 한국 사이트엔 없는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좋아요 ㅎㅎ

제가 산 건 (하나만사면 관세 ㄴㄴ)
https://store.liverpoolfc.com/lfc-nike-mens-grey-tech-pant
유혜정 : ㅎㅎㅎㅎ 추리닝 회사 홍보팀에서 나오신 줄 ㅋㅋㅋㅋ 홈쇼핑 하시면 최단시간 매진 될듯.. 추리닝 유튜브 오픈 기념 이벤트 인가요?? 대박 이벤트 이네요 ㅋㅋ 당첨자 발표는 하셨을까요?? ㅋㅋㅋ 어떤 분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미리 축하드려요~~~ 오늘 어린이 날인데... ㅎㅎ 어린이로 돌아가고 싶네요 ㅎㅎㅎ
Dong Ryul Lee : 배우 하석진이 직접 진행하는 리뷰라니...!!! 그것도 28년동안 츄리닝만 입은 나와 딱맞는 리뷰라니 감동이에요 형 ㅠㅠㅠ
입어본것도 있어서 너무 공감되고 자세히 설명해줘서 고마워요! 리버풀 팬으로써 입어보고싶은 마음이 솟구치네요‍♂️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갈게요! 오늘도 하며든다....
M. : Never in my life did I think I’ll sit down and enjoy watching a full sweat pant review from start to finish lol
Jump Up : 와.. 진짜 트레이닝 복이 예쁜것도 있는데 핏 자체가 엄청 잘받으시는데요..?? 부럽네요 ㅠㅠ 계속해서 영상 업로드 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 무튼 옷도 진짜 예쁜데요!ㅋㅋㅋ 댓글 이벤트 기대해보겠습니다!!

남성 배기팬츠 배기 운동 바지 기모 트레이닝바지 남자츄리닝 BNO



... 

#남성배기츄리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ungu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